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3.12.02 13:39

모델 겸 배우 김재욱, '감격시대' 안방극장 컴백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모델 겸 배우 김재욱이 KBS 새 수목드라마 '감격시대'(극본 채승대, 연출 김정규)에 캐스팅되며 안방극장 컴백을 알렸다.

'감격시대'는 1930년대 중국 상하이와 국내를 배경으로 한국, 중국, 일본의 낭만 주먹들이 펼치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판타지를 그린 감성 로맨틱 느와르 드라마이다.

▲ '감격시대'에 출연할 모델 겸 배우 김재욱(에이리스트 제공)

김재욱은 극 중에서 음악을 좋아하고 예술에 심취한 섬세하고 이지적인 사내 '김수옥' 역을 맡았다. '김수옥'은 극 중 '윤옥련'(진세연)이 꿈에도 잊지 못하는 첫사랑이며, '신정태'(김현중)의 절친한 친구이기도 하다.

'신정태'가 '윤옥련'을 상대로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김재욱과 김현중의 묘한 삼각관계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13년 4월 제대한 이후 tvN 드라마 '후아유'로 여전한 매력을 선보였던 김재욱은 이번 작품을 앞두고 "처음으로 도전하는 시대극이라 긴장되지만 기쁜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라며 "섬세하고 이지적인 '김수옥'의 매력을 살리기 위해 작품에 집중하고 있다. 2014년에도 다양한 작품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김재욱이 합류한 KBS 새 수목드라마 '감격시대'는 내년 1월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