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12.02 09:27

장수원-김재덕, '16년 절친 인증' 앨범 재킷사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이워크(J-Walk) 장수원과 김재덕이 16년 세월을 한눈에 보여주는 훈훈한 '절친 인증' 앨범 재킷컷을 공개했다.

제이워크는 지난 29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Love...painfully'의 수록곡 중 '첫눈 오는 날'을 전격 선공개하며, 위풍당당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이와 관련 장수원과 김재덕이 16년간 함께 동고동락했던 절친 사이임을 자랑하는 다정한 투샷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달콤한 '겨울송'을 가지고 돌아온 두 사람이 노래만큼이나 부드럽고 훈훈한 '금빛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김재덕의 어깨에 편안하게 손을 기댄 채 장난기 가득한 함박웃음을 터뜨리는 장수원과 이런 장수원에게 따뜻한 눈빛을 보내는 김재덕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 16년 절친인 장수원과 김재덕의 앨범 재킷사진(에이앤지모즈 제공)

특히 이날 촬영에서는 16년이란 시간을 함께 해온 장수원과 김재덕의 '찰떡 호흡'이 빛을 발했다. 구체적인 촬영 콘셉트나 특별히 서로 합을 맞추는 리허설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눈빛과 작은 동작 하나까지 착착 맞는 호흡으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을 이어나가다가도 쾌활한 웃음을 터뜨리고, 갑작스럽게 정색하는 장난기를 발동하는 등 자연스럽게 쌓인 격의 없는 친밀감을 드러낸 셈이다.

무엇보다 장수원과 김재덕은 1997년 1집 앨범 '학원별곡'으로 데뷔해 당시로써는 센세이셔널한 노래와 꽃미남 외모로 당시 가요계를 뒤흔들었던 젝스키스 멤버였다. 2000년 젝스키스 공식 해체 이후 멤버들이 각각 뿔뿔이 흩어지는 와중에도 두 사람 만은 힘을 합쳐 제이워크를 결성했다. 'Suddenly', '여우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놓으며 인기를 이어갔다. 지난 8월에는 디지털 싱글 '프라프치노'를 선보이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제이워크는 앞으로 케이블과 공중파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