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피플
  • 입력 2013.11.29 10:33

폴라리스 엔터 소속 배우, 김장 나누기 행사 봉사활동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정준, 이켠, 선우, 신민철이 소외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들은 지난 25일 '2013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했다. 네 배우들은 위생 모자와 앞치마, 고무장갑을 착용하고 자원 봉사자들과 함께 김치 속을 채워 넣고, 떡을 나눠 먹기도 하는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고, 소외 계층 가정에 직접 김치 상자를 나르고 배달하는 등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았다.

▲ 폴라리스 소속 배우들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모습(폴라리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행사는 김장 나눔과 월동 준비를 통해 소외 계층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키고,겨울철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배우들은 4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약 2,500kg에 달하는 김장 김치를 담아 소외 계층 가정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했다.

특히, 이 날은 겨울을 재촉하는 비가 내려 행사를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일손을 도운 네 명의 배우들 덕분에 일찍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한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정준, 이켠, 선우, 신민철은 돌아가는 길에도 "더 도울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돕고 싶고, 너무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직접 한 분 한 분 다 배달해드리지 못해서 죄송스럽다"라고 말하며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봉사활동에 나선 배우들은 각각 영화와 연극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