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3.11.28 09:31

김형준, 현 소속사와 재계약 체결 "계약금 없이 의리로"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출연중, 소속사 "든든한 조력 아끼지 않을 것"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출연중인 김형준이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맺었다.

김형준 소속사인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김형준이 지난 3년간 함께한 회사에 대한 신뢰를 보이며 재계약을 체결했다"면서 "더욱이 계약금 없이 재계약을 맺으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고 전했다. 

▲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맺은 김형준 ⓒ스타데일리뉴스

김형준은 2011년 SS501에서 솔로가수로 홀로서기를 한 후, 첫 앨범 'My Girl'과 두 번째 앨범 'ESCAPE'에 이어 올해 디지털 싱글 '우리 둘이'를 발표했다. 또한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꾸준히 솔로앨범과 디지털 싱글 등을 발표했고 일본 현지 전국 라이브 투어 콘서트도 성황리에 진행했다.

김형준은 2012년부터 배우로도 활동하며 '그대를 사랑합니다', '금나와라 뚝딱'에 이어 현재 방영 중인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내년 1월에는 단독 남미투어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다.

에스플러스 측은 "그동안 함께 한 회사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계약금 없이 재계약을 맺으며 의리를 보여준 김형준에게 앞으로도 최선의 지원과 든든한 조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