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3.11.26 11:19

'제50회 대종상영화제' 비하인드컷 특집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50회 대종상영화제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은 12월 호를 통해 지난 11월 1일 열린 제50회 대종상영화제 특집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대종상영화제의 레드카펫부터 본 시상식과 애프터 파티까지 대종상영화제와 함께한 국내 최고 톱스타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 제50회 대종상영화제 특집화보 비하인드컷(인스타일 공개)

특히 미리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는 국내 대표 여배우 엄정화, 최정원, 엄지원, 오윤아가 백스테이지에서 화기애애한 모습을 자아내고 있으며, 이들은 엄정화의 대종상영화제 첫 여우주연상 수상에 함께 기쁨을 나눴다는 후문이다.
 
또한, 데뷔 20년 만에 처음으로 인기상을 받으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정재의 수상의 기쁨을 엿볼 수 있는 모습과 50회 대종상영화제의 숨은 주역 이규태 조직위원장과 영화 '숨바꼭질'의 문정희의 만남까지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시상식 뒷이야기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시상식의 백미인 이날 참석한 국내 최고 톱 배우들의 개성 있는 드레스와 턱시도 모습까지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톱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제50회 대종상영화제 특집화보는 '인스타일'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