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0.04.07 14:49

홍수아, 코스메틱 ‘엘로엘’ S/S 화보 촬영 ‘봄의 여신 변신’

▲ 엘로엘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홍수아가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 S/S 시즌 화보 촬영에 임한 가운데, 화사하고 아름다운 ‘봄의 여신’으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엘로엘이 최근 공개한 화보 속 홍수아는 특유의 빛나는 피부톤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드러내는 것은 물론, 톱모델에 버금가는 능숙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홍수아는 본인의 시그니처 이미지인 페미닌한 무드를 바탕으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2020년 엘로엘의 뮤즈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홍수아는 촬영 현장에서 깔끔한 포니테일과 화이트룩 스타일링으로 우아하고 럭셔리한 매력을 과시하다가도 블루톤 원피스와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럽고 발랄한 표정을 연출했다.

▲ 엘로엘 제공

홍수아는 다양한 화보 콘셉트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물론, 촬영 현장에서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엘로엘 관계자는 “홍수아는 국경을 넘어 드라마와 영화, 예능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홍수아와 협업을 통해 그녀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으로 엘로엘과 색다른 케미를 만들어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엘로엘 공식 홈페이지와 홈쇼핑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