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0.03.24 09:48

뮤지컬 배우 카이,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출연 고품격 라이브 무대 예고

▲ 카이 (EMK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배우 카이가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한다.

배우 카이가 오는 25일 오전 10시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해 지난 2월 14일 발매한 음원 ‘함께 흔들리자’에 대한 이야기와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흔들리자’는 뮤지컬 배우 카이가 직접 작곡-작사에 참여한 첫 번째 자작곡이다. 카이가 만들어낸 서정적인 멜로디와 힘들고 깊은 고민에 빠지는 순간 서로를 위로하며 함께 하자는 가사들을 통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함께 흔들리자’에는 실제 녹음 현장에서 함께 가창한 팬들의 합창도 담겨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카이는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를 통해 ‘함께 흔들리자’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그간 출연했던 다양한 작품들의 무대 뒤 에피소드, 그리고 자신의 음악적 색채를 담아낸 앨범들에 대한 진정성 있는 이야기들 들려줄 전망이다.

배우 카이는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해 ‘함께 흔들리자’는 물론, ‘애모’와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인 ‘신이여’까지 총 3곡을 가창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애모’는 지난 가을 발매된 '카이 인 코리아' 앨범의 수록곡으로 애절한 가사와 수려한 멜로디로 1993년 발표 이후 약 17년간 범국민적 사랑을 받은 원곡을 카이의 음악적 감성을 더해 재해석한 곡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유럽 뮤지컬 최초 원어 발매로 화제를 모은 ‘신이여’는 완벽한 독일어 발음은 물론 작품의 드라마틱한 서사까지 세밀하게 담아낸 표현력으로 원작사 VBW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어 총 3곡을 통해 그가 선보일 고품격 아침 라이브에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레베카’, ‘벤허’, '엑스칼리버', '팬텀', '더 라스트 키스', '프랑켄슈타인', '몬테크리스토' 등 초대형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활약해온 카이는 몰입도 높은 연기와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력으로 한국 뮤지컬계 톱 배우로 꼽힌다. 

​배우 카이는 MBC ‘복면가왕’ 고정 패널로 출연해 따뜻한 카리스마와 예측 불허한 매력으로 뮤지컬 무대 뿐만 아니라 브라운관에서도 활약 중이다.

한편, 배우 카이가 출연하는 SBS 파워FM’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