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환희 음주운전-이상아 안전벨트 미착용-정준 악플 고소-문지윤 사망-안서현 학교2020 하차 논란'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20년 3월 16일부터 2020년 3월 22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환희 음주운전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지난 21일, 면허정지에 해당하는 혈중알코올농도 0.061%의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됐다.

환희는 21일 새벽 6시께 용인시 기흥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가 옆 차로 차량과 부딪혀 보험처리를 하던 중 보험회사 직원의 신고로 경찰에 적발됐다. 

2. 이상아 안전벨트 미착용

배우 이상아가 주행 중 안전벨트 미착용으로 구설에 올랐다.

자신의 SNS 통해 관련 영상을 올렸던 이상아는 네티즌들의 안전벨트 미착용에 대해 경고하는 댓글을 무시하고 '동네 한바퀴'라고 반응했다가 논란이 커지자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3. 정준 악플 고소 및 댓글이력

배우 정준이 자신에 대해 악플을 남긴 악플러들을 고소한다 밝히고 얼마 안돼 그가 그동안 남긴 댓글 이력이 공개됐다.

정준은 자신이 문재인 대통령을 좋아해 미래통합당이 자신을 고소한다고 주장했다.

4. 문지윤 사망

배우 문지윤이 향년 36세의 나이로 지난 18일 세상을 떠났다.

소속사에 따르면 고인이 최근 인후염 증세가 심해져 병원에 입원했으나 급성 패혈증으로 중환자실까지 옮겨졌지만 끝내 숨을 거뒀다고 밝혔다.

5. 안서현 학교2020 하차 논란

배우 안서현이 제작 단계에 있는 '학교2020'에서 하차하는 과정에 논란이 일고 있다.

안서현은 지난해 '학교2020'의 전신인 '오, 나의 남자들'에 캐스팅돼 대본리딩을 마치고 촬영을 기다리고 있었으나 맡은 배역이 교체됐고 제작진 측은 원인이 안서현 부친의 무리한 요구였다고 주장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