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0.02.11 20:11

임블리, '블리블리 핑크 필링 패드' 주목

▲ '블리블리 핑크 필링 패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미세먼지와 꽃샘추위까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면서 우리의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는 날로 늘고 있다. 건조한 겨울에는 수분 함유량이 감소하기 때문에 각질이 일어나게 되고 공들인 메이크업은 들뜨게 된다. 하얗게 일어난 각질이 일어나게 될 경우에는 타인에게 지저분한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모공을 막아 각종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관리가 필수다.

이에 따라 최근 손쉽게 각질 제거 및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필링 패드’ 제품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다양한 브랜드들 중에서 임블리의 ‘핑크 필링 패드’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블리가 제공 중인 해당 제품은 각질, 피지 케어는 물론 피부 결을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필링 패드 제품으로 다마스크 장미꽃수, 장미꽃 추출물, 알펜로제 추출물, 히비스커스 추출물, 접시꽃 추출물 등 5가지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우며, ph 4.5 ~ 5.5의 약선성 토너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임블리의 ‘블리블리 핑크 필링 패드’는 양면 사용이 가능한 형태로 제작되어 실용성도 뛰어나다는 평이다. 올록볼록한 엠보면은 각질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할 때, 반대쪽의 부드러운 면은 함유된 에센스로 피부 결을 정돈할 때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임블리의 제품은 3세대 필링 성분으로 각광받는 PHA를 함유해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이 마일드하게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임블리 관계자는 “필링 패드는 쓱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각질 제거에 도움이 될 정도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할 수 있어 홈케어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라며 “임블리의 핑크 필링 패드는 각질 정리 뿐 아니라 수정 화장 시 사용하면 유용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임블리의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