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명품도 반한 어메이징한 그녀 하지원, 엘르 프라다 패션쇼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 엘르 3월호에서 ‘어메이징한 여자’ 하지원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특히, 이번 하지원의 화보는 국내 배우로는 유일하게 세계적인 명품 프라다 패션쇼에 초청되어 화제가 되었던 현장 화보를 독점 공개하여 더욱 주목되고 있다.
 
지난 달 21일 프라다는 탄생 이후 최초로 늘 컬렉션을 개최하던 도시인 밀란을 벗어나 중국 베이징에서 2011 S/S컬렉션을 개최했다. 게다가 특별히 아시아를 위해 의상을 새롭게 추가해 더욱 볼거리 많은 쇼로 만들었고, 장만옥, 공리, 탕웨이 등 중국의 유명 여배우들이 대거 참여해서 더욱 자리를 빛냈다. 또한 국내에서는 드라마 <시크릿가든>으로 뉴 완판녀로 등극한 하지원이 유일하게 프라다의 디렉터 미우치아 프라다에게 초청되어 한국 대표 여배우로써 매력을 발산했다.
 

 

그녀는 레이스가 한땀 한땀 수놓아진 프라다의 블랙 컬러 튜브 톱 드레스를 입었는데, 쟁쟁한 중국의 여배우와 어깨를 나란히 해도 움츠러들기는 커녕 오히려 그들보다 돋보였다는 후문. 심플한 커트 헤어와 어울리면서도 그녀만의 자연스러운 건강함에 집중했는데, 프라다의 이번 컨셉과 연결되는 완벽한 뮤즈였다. 드라마가 유행시킨 말 그대로 ‘어메이징한 여자’가 틀림없었다.
 
특히 잔근육으로 다져진 어깨선과 다리 라인은 드라마에서 뽐내던 그대로였다. 각국 기자단의 카메라 플래시 세례가 끊임없었으며, 게다가 탕웨이는 드라마를 잘 봤노라며 먼저 인사를 건네기까지 했으니, 여기가 한국인가 베이징인가 헷갈릴 정도로 ‘라임앓이’ 열풍이 벌써 베이징까지 번진 것 같았다. 하지원은 드라마를 끝내자마자 숨 돌릴새도 없이 베이징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그녀는 이번 기회를 통해 연기 잘 하는 배우에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타이틀이 추가되었다.
 
한편, 엘르 3월호는 레노베이션 혁신호를 맞아 스페셜하게 LA, 뉴욕, 베이징, 서울에서 각 도시의 컨셉에 맞는 핫한 스타 화보를 진행했다. LA에서는 ‘21세기 리즈 테일러’ 여배우 카밀라 벨(Camilla Belle), 베이징에서는 프라다 패션쇼 뮤즈로 초청된 하지원의 모습을 독점으로 담았으며, 뉴욕에서는 훈남 이승기가 맨해튼을 배회하는 ‘까도남’으로 시크한 변신을, 서울에서는 JYJ 재중이 고독한 킬러로 분했다.
 
베이징에서 프라다의 뮤즈가 된 하지원의 화보는 엘르 3월호와 엘르 엣진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에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아이폰 앱스토어와 T스토어, 안드로이드마켓에서 ‘elle atzine’, ‘엘르 엣진’으로 검색하면 다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