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19.12.11 18:50

배우 송민경, 첫 액션연기 도전... ‘특수요원-코드명 P-69’ 출연

▲ 배우 송민경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송민경이 ‘특수요원-코드명 P-69’에 출연한다.

영화 ‘특수요원-코드명 P-69’은 DMZ에서 벌어지는 남북한 특수요원들의 목숨건 숨막히는 격투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다.

‘협녀-칼의기억’, ‘명량’, ‘해바라기’, ‘비열한 거리’ 등 수많은 한국 영화에서 무술감독으로 활동한 신재명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그 퀄리티를 한층 더 높인다.

송민경은 ‘특수요원-코드명 P-69’에서 특수요원 중에서도 정예특수요원들 중 하나인 N12역을 맡아 화려하고 거침없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영화 ‘독고다이’, ‘지금이순간’, ‘그냥곁에있는것만으로도’, ‘소리꾼’(특별출연) 등에 출연하여 가녀리고 능숙한 연기와 풍부한 감정선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송민경은 이번 영화에서는 첫 액션연기에 도전하여 거칠고 짐승같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송민경은 가수, 배우로써 활동하고 있을 뿐 아니라 최근 2019년 ‘대한민국 명예 신지식인’에도 선정된 바 있다.

앞으로도 그녀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어떤 또다른 매력들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송민경은 “이제 시작이다. 앞으로 좋은 작품들과, 좋은 노래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특수요원-코드명 P-69’는 오는 12월 중순에 크랭크인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