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3.11.04 10:59

가수 정준영,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잡지 표지' 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첫 번째 미니앨범 '비 스투피드(BE STUPID)'로 돌아온 가수 정준영이 쎄씨 캠퍼스 11월호 표지는 장식했다. '길들여지지 않은 마음(UNTAMED MIND)'를 주제로 한 화보에서 정준영은 편안한 느낌의 룩으로 순수와 도발이 공존하는 소년적 매력을 발산했다.

쎄씨 캠퍼스는 이번 호 특집으로 취업 대신 창업을 선택한 청년 창업가 6명의 릴레이 인터뷰를 준비했다. 프리미엄 갤러리 '파서블 뮤지엄'의 박상빈(28) 씨, 프랑스식 카페 '더 리즈'의 이상예 씨(30), 게임회사 '블리스소프트'의 김경민(30) 씨, 스포츠펍 '핑퐁펍'의 도상우(27) 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청년 CEO들의 이야기가 이번 호에 공개된다.

▲ 쎄씨 캠퍼스 11월호에 표지 모델인 가수 정준영(오른웍스 제공)

이와 함께 팀 프로젝트와 과제가 쏟아지는 11월을 맞아 마련된 프리라이더에 대한 기사에서는 각종 꼼수와 얄미운 행동으로 팀원들의 노력에 무임승차 하려는 프리라이더들을 주제로 이들을 구분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된다.

이 밖에도 쎄씨캠퍼스 11월호에서는 공방과 인쇄소가 즐비한 삭막한 공간에서 트렌디한 카페 거리로 변신한 성수동의 신풍경, 수지같이 탱탱한 러블리 하트 페이스 만드는 팁, 니트 스타일링 노하우, 11월의 컬처 플레이 리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쎄씨 캠퍼스는 던킨도너츠와 함께 대학생들의 굶주린 아침을 채워줄 '굿모닝! 쎄캠크루'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준영은 새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