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6.23 11:32

김현중, “브레이크 다운” 1만장 한정판 온라인 예약 시작

오는 23일부터 김현중이첫번째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의 한정판 앨범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소속사 키이스트는“첫 미니앨범에 큰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정판을 추가 발매한다” 라며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여 앨범 제작 과정을 비롯한 보다 많은 김현중의이야기를담았다” 고 설명했다.
 
이번 한정판에는 미니앨범 CD와 메이킹 필름, ‘브레이크다운(BREAK DOWN)’과 제발(PLEASE)’의 뮤직비디오가 수록되어 있는 DVD, 48페이지에 걸친 미공개 화보 등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DVD 메이킹 필름에는 팬들에게 보내는 영상 메시지와 지난 7일 성황리에 진행된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영상, 안무연습 영상,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이 포함되어 있어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발매되는 한정판 개념을 넘어서 보다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이미지를 담기 위해 다시 한 번 최고의 스탭들과 힘을 합쳤다” 라고 전했다.
 
이번 김현중의미니앨범리미티드에디션은23일 오후 3시부터예스24, 온라인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미디어 신나라, 뮤직코리아(북앤뮤직), 리브로온라인 등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앨범 발매 2주 만에 10만장 판매의 기록을 세운 김현중은현재음악프로그램과예능프로그램에활발히출연하며인기고공행진을이어가고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