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9.12.02 16:57

벨라몬스터, 청정돌 이진혁 팬 사인회 개최... 응모 방법은?

▲ 벨라몬스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몬스터(BELLAMONSTER)’가 자사의 공식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청정 아이돌 이진혁의 팬 사인회를 오는 2020년 1월 9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진혁 팬 사인회 응모 방법은 드럭스토어 롭스(LOHB‘s)에서 행사 중인 벨라몬스터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후, 오프라인 영수증 사진이나 온라인 몰 구매내역 캡처본과 함께 롭스 응모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1회 응모, 6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회 응모로 간주된다. 단, 해당 이벤트 이미지가 있는 행사 매대에 진열된 상품 구매에 한해서만 응모가 가능하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이진혁 팬사인회 소식을 SNS를 통해 알리자마자 많은 팬들이 ‘댓글’과 ‘좋아요’ 등 열렬한 반응을 쏟아내 이진현 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진혁 팬 사인회와 더불어, ‘롭스 기획 할인 이벤트’ 및 ‘이진혁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롭스와 함께하는 벨라몬스터 연말 특별 기획전 중에는 대표 인기 제품 ‘당근패드’가 1+1으로 파격 할인 판매되며, ‘톳패드 기획상품’은 10% 할인과 동시에 톳클렌징오일30ml, 톳폼20g, 이진혁 폴라로이드 3매 등 증정품을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 또, ‘톳앰플’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 시 이진혁 폴라로이드 3매가 증정된다.             

이외에도 롭스에서 3만원 이상 벨라몬스터 제품 구매 시 ‘APA크림’ 본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벨라몬스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롭스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진혁이 촬영한 벨라몬스터 톳앰플 광고영상이 온라인으로 공개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