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9.11.19 09:46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 미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앤트로폴로지(Anthropologie)’ 온라인 입점

▲ 베이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프리미엄 페루산 원두를 주원료로 비건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베이직(Beigic)이 미국 대형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앤트로폴로지(Anthropologie)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반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의 자회사인 앤트로폴로지는 종합 브랜드 쇼핑몰로 미국 내 20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전 세계 25개의 매장, 그리고 온라인몰을 운영 중이다.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의류, 화장품, 가구 등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앤트로폴로지에 입점한 베이직의 제품은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과 ‘리제너레이팅 오일’, 그리고 두피 & 헤어 스파 케어 듀오이다.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은 커피빈 파우더가 효과적으로 피부의 각질제거를 돕고, ‘리제너레이팅 오일’은 건조한 피부를 달래고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두피 & 헤어 스파 케어 듀오는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오염된 두피와 모발을 시원하게 케어해주는 스크럽 샴푸와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주는 헤어 마스크다.

베이직은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국내에서는 베이직의 제품들을 시코르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W컨셉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