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9.11.07 09:08

꼬달리, 2019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출시

▲ 꼬달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연말 시즌을 맞아, 베스트 셀링 제품들로 구성한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지난 11월 4일 출시했다. 꼬달리는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기 좋은 연말연시에 페이셜 케어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한 총 10가지의 홀리데이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비노퍼펙트 1,2,3 스텝 세트’로 프랑스 11년 연속 안티-다크 스팟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한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을 메인으로 하여 3단계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래디언스 세럼 전후에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에센스 스킨과 나이트 크림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비노퍼펙트 1,2,3 스텝 세트’는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어 건조한 겨울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멀티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를 메인으로 한 ‘뷰티 엘릭시르 세트’ 등이 출시됐다. ‘뷰티 엘릭시르 세트’는 부드러운 페이셜 클렌저, ‘인스턴트 포밍 클렌저’와 각종 공해로부터 시달린 피부를 달래주는 ‘인스턴트 마스크’로 구성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다양한 취향과 연령을 고려한 세트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특별한 레드 패키지가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사한다. 꼬달리의 2019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은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매장과 공식몰,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