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영화
  • 입력 2019.10.24 09:09

[S톡] ‘겨울왕국2’ 주제곡 한국의 커버송 아티스트는 누구?

▲ ‘겨울왕국2’ 이벤트 관련 이미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겨울왕국’을 통해 알려진 수록곡들이 연령불문 성별불문 국적불문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겨울왕국2’ 개봉을 앞두고 주제곡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우리나라도 올겨울 전 세계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최고의 기대작 ‘겨울왕국 2’의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을 부른 국내 아티스트를 향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겨울왕국 2’가 엘사의 주제곡이자 엔드크레딧 3곡 중 하나인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을 커버한 국내 아티스트의 실루엣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의문의 목소리를 듣고 새로운 운명에 맞서는 엘사의 강인한 면모를 담은 곡을 부른 국내 가수가 누구인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겨울왕국 2’는 10월 23일(수) 오후 6시부터 디즈니 코리아 및 디즈니 스튜디오 SNS에서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을 부른 실루엣의 주인공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참여한 아티스트는 다재다능 만능 보컬리스트이자 믿고 듣는 음원 강자란 힌트를 공개해 한국의 ‘엘사’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온라인에서는 “누가 부를지 대박 궁금”, “한국어 버전도 기대 중”, “얼른 음원 듣고 싶다” 등 폭발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Let It Go’ 열풍을 이을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을 부른 한국 아티스트의 실루엣을 공개해 기대를 고조시키는 ‘겨울왕국 2’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