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3.10.23 07:18

성진환 오지은 결혼 발표 "더 좋은 관계로 지내고 싶다"

각각 팬사이트와 SNS에 심경 남겨, 내년 1월 4일 결혼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스윗소로우의 성진환(32)과 뮤지션 오지은(32)이 결혼을 발표했다.

성진환은 23일 오전 스윗소로우 공식 팬사이트에 "저 결혼합니다. 상대는 당연히 여러분이 아시는 그 친구 맞습니다"라며 오지은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 오지은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한 스윗소로우 성진환(출처:성진환 페이스북)

성진환은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라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고 밝히고 "결혼 날짜는 2014년 1월 4일이고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천천히 준비하고 있다. 긴장되지만 설레고 감격스런 마음도 든다. 날짜 받아들고 고향집에 전화하는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지은은 성진환이 결혼을 발표한 후 자신의 SNS를 통해 "제 뾰족한 부분을 다 감싸주는 그런 고마운 사람을 만나서 한동안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었다. 이제 오래오래 더 좋은 관계로 지내보고자 한다"며 결혼을 인정했다.

▲ 성진환과 결혼하는 오지은(출처:오지은 트위터)

성진환은 인호진, 송우진, 김영우 등 네 명으로 구성된 스윗소로우의 멤버로 연세대 합창동아리 출신이다. 2002년 그룹 결성 후 2004년 제16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면서 가요계에 들어서며 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오지은은 2006년 역시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한 뒤 2007년 1집 '지은'을 발표했으며 이후 '오지은과 늑대들'이란 밴드를 결성해 음악 활동을 해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