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뷰티
  • 입력 2011.06.22 10:31

남자들이 반한 메이크업 SEP, 2011 서머 컬렉션 ‘시즌 6.5’ 론칭

국내 최초 남성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셉(SEP)이 오는 6월 23일 2011년 서머 컬렉션 ‘시즌 6.5’를 론칭한다.
 
이번 시즌컨 셉은 얼음처럼 시원하며 크리스탈 처럼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표현하는 ‘아이스 크리스탈’로 뜨거운 여름 태양에도 쉽게 무너지지않는 빛나는 피부를 연출 할수있으며, 다양한 색조 아이템으로 트랜디한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칸 영화제 셀러브리티 메이크업을 전담하던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의 컬렉션으로 기존 김승원과 셉이 추구하는 쉽고 간편하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하는 철학은 물론, 남자 아티스트의 시선으로 남성들이 선호하는 여성의 메이크업 룩을 구현하였다.
 
제품은 베이스메이크업라인 2종(미네랄 스파클링 스킨 스타터, 미네랄 틴티드 모이스처 파운데이션)과포인트메이크업라인 4종(비비드 루즈 팔레트, 올 오버 쉬머링 파우더, 스타일 핏 아이즈, 퍼팩트 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으로구성되어있다.
 
‘미네랄 스파클링 스킨 스타터’는 뽀글뽀글한 샤벳 제형의 신개념 스타터로 시원한 쿨링감의 탄산이 여름철 늘어지기 쉬운 모공과 피부를 긴축시키고 혈액순환에 효과가 있다. 또한 ‘스타들의 물’이라는 명성을 가진 알칼리성 천연 화산 암반수(남태평양 피지제도-미네랄워터) 성분이 함유되 뛰어난 보습 효과로 메이크업을 하기 좋은 피부 상태로 만들고 지속력도 높인다.  

 

‘미네랄 틴티드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은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지수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의 기능을 모두 더한 올 인 원 썬 파운데이션이다. 듀얼 콤플렉스 공법으로 피부를 윤기 있고 투명하게 연출하는 동시에 파우더리한 마무리가 가능하며, 틴티드 모이스처 타입의 가벼운 제형 임에도 완벽한 커버력이 강점이다. 특히 풍부한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알래스카 미네랄 아이스 워터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트러블, 노화방지, 피부재생 촉진, 진정효과, 수분 밸런스 유지 등의 피부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비비드 루즈 팔레트’는 올 시즌 트랜디한 컬러인 오렌지, 핑크, 퍼플의 비비드한 3색,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베이지 색과 펄 글로스로 구성되어 있다. 롱웨어링으로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하며,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오랜 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한다. 워터프루프 효능 또한 갖췄다.

 
‘올 오버 쉬머링 파우더’는 하이라이트, 블러셔, 쉐이딩, 바디 쉬머로 사용 가능한 멀티 기능 제품이다. 트랜디한 브론즈 컬러가 얼굴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하고 은은한 펄감과 광택 오일 코팅으로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스타일 핏 아이즈’는 시즌 트랜드인 골드와 핑크 컬러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 타입의 아이 섀도우이다. 은은한 윤기와 고급스러운 펄 감으로 단독 혹은 그라데이션하여 사용하면 쉽고 빠르게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제형은 크리미한 베이키드로 되어 있어 밀착력이 좋고 가루날림이 적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퍼팩트 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특별 제작된 이중 구조의 브러쉬로 볼륨과 컬링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밀착력이 높고 속눈썹과 유사한 성분이 뿌리부터 감싸주어 길이감과 풍성한 볼륨감이 우수하다. 여름철 땀과 물놀이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효과가 있으며, 미온수에 간단한 세정도 가능하다. 
 
2011년 섬머 컬렉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SEP 시즌 6.5’는오는 6월 23일 목요일 저녁 10시 40분 CJ 오쇼핑 에서론칭한다. 제품 문의는 고객 상담실 080-858-1339, 공식 홈페이지 www.sep-makeup.com로 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