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슬리피 소속사 분쟁-설리 SNS 노출 논란-구혜선 음원 발표-강다니엘 소속사 분쟁 종결-쇼미더머니8 펀치넬로 우승'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9월 23일부터 9월 29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슬리피 소속사 분쟁

가수 슬리피가 전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의 부당대우를 폭로하며 기본적인 생활조차 영위하지 못한 사실이 드러났다.

슬리피는 TS엔터테인먼트가 10:90의 충격적인 정산비율로 계약을 했으며 계약금의 할부지급과 전 매니저가 행사 비용을 몰래 받아 도망가는 등 생활고에 시달렸으며 TS엔터테인먼트는 직원에 대한 임금체불로 검찰에 송치된 사실까지 밝혀졌다.

2. 설리 SNS 노출 논란

가수 설리가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다 신체 중요부위가 노출되는 사건이 발생해 논란이 되고 있다.

설리는 지난 28일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헤어스타일을 정리하고 있었는데 당시 착용한 의상이 헐렁한 가운 같은 의상이라 헤어를 만지다 가슴 부위가 방송에 그대로 노출됐으며 이에 대해 일각에서는 "고의다"라는 반응이 있는가 하면 "속옷을 입든 말든 자유다"라는 반론이 있는 상황이다.

3. 구혜선 음원 발표

안재현과 이혼 공방을 벌여왔던 구혜선이 지난 27일 음원을 발표했다. 제목은 '죽어야만 하는가요'

구혜선의 '죽어야만 하는가요'는 안재현과의 관계를 암시하는듯한 가사로 다양한 반응을 얻고 있다. 

4. 강다니엘 소속사 분쟁 종결

전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분쟁을 이어오던 가수 강다니엘이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의 중재로 분쟁을 종료했다.

강다니엘과 LM엔터테인먼트 측은 대화의 길을 열도록 도와준 연매협에 대한 감사와 함께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가처분 이의신청 소송을 취하하는 것으로 분쟁을 마무리했다.

5. 쇼미더머니8 펀치넬로 우승

Mnet '쇼미더머니8'에서 펀치넬로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기존의 4크루 경쟁에서 2크루 체제로 변화한 '쇼미더머니8'은 힙합계의 새로운 얼굴들을 발굴했고 없을 거라 했던 논란이 존재했고 이전의 시즌 보다 새로울 것이 없었다는 평을 얻으며 마무리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