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백진욱 기자
  • 문화
  • 입력 2019.09.23 07:07

미스글로벌(MISS GLOBAL) 세계대회 한국대표에 이도정 선발

▲ 이도정 (미스글로벌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백진욱 기자] 2020년 1월 18일 멕시코 와하카(OAXACA)에서 열리는 미스글로벌(MISS GLOBAL) 세계대회에 참가하는 한국대표에 이도정(23)씨가 선발됐다.

이도정씨는 2019 미스코리아 강원 미스홍천과 2019 미스그랜드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진(眞) 수상 이후 한국대회 최종본선에서 미(美)를 수상하며 지성과 미모를 인정받은 바 있다.
 
2013년부터 세계대회를 개최하고 있는 미스글로벌(MISS GLOBAL)은 미국에 대회조직위원회를 두고 있는 미인대회로 세계적인 유명 패션잡지에 대회 수상자들이 모델로 활동하는 등 대회의 규모와 인지도가 빠른 성장을 하고 있다.

▲ 미스글로벌(MISS GLOBAL) 세계대회 한국대표로 나서는 이도정 (미스글로벌코리아 제공)

미스글로벌(MISS GLOBAL) 세계대회 한국대표로 출전하는 이도정씨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멕시코의 와하카(OAXACA)에서 개최되는 세계대회의 한국 후보자가 돼 많이 기쁘고, 한국의 뷰티산업은 물론 아름다운 환경과 행복함이 가득한 고향 강원도 양양과 홍천을 많이 홍보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미스글로벌코리아 한국 내셔널디렉터에는 안재원씨가 선임되었으며, 안재원 디렉터는 "매년 후보를 선발해 미스글로벌(MISS GLOBAL) 세계 대회에 한국 후보를 참가시키겠다"고 향후 계획을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