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9.09.10 11:42

공연전문 금융 기업 락펀딩, 추석맞이 공연 상품 출시 및 이벤트 개최

▲ 락펀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공연전문 금융기업 ‘락펀딩’이 새로운 공연 상품 출시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락펀딩 이벤트는 최소 투자금액 10만원으로 시작되며 100만원 이상 투자 시 상품에 따라 공연 티켓이 제공된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투자한 고객에게는 해당 뮤지컬 공연의 VIP석 티켓 최대 4매,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9월 락펀딩에서 오픈하는 뮤지컬 상품은 오는 10월 초 공연 예정인 뮤지컬 ‘드라큘라’, 프랑스 흥행 뮤지컬 중 하나인 ‘알리바바’, 작년 락펀딩에서 첫 공연 상품으로 출시한 뮤지컬 ‘오!캐롤’, 체코의 유명 뮤지컬 중 하나인 ‘셜록홈즈’다.

특히 드라큘라는 13년 만에 돌아오는 체코 뮤지컬로 우리나라 정점의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을 예고하며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내년에 막을 올릴 뮤지컬 ‘알리바바’는 프랑스의 대표 뮤지컬로 송스루 뮤지컬(song-through musical) 형식으로 재현이 될지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작년 락펀딩의 첫 뮤지컬 상품이었던 뮤지컬 ‘오!캐롤’은 주크박스 형태의 뮤지컬로 밝은 색감과 닐 세다카의 명곡을 바탕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이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셜록홈즈’는 체코 뮤지컬로 우리나라 정서를 가미하여 제작할 계획이다.

위 공연은 모두 락펀딩에 참여한 고객들에 한해 드레스 리허설과 단체관람을 할 수 있는 ‘락펀딩의 밤’을 이벤트로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락펀딩은 앞서 ‘일루소 콘서트’, ‘2019 Summer Story Festival’, ‘2019 K-pop Artist Festival’ 등 유명 아티스트의 콘서트 펀딩에 참여하며 해당 공연이 자금 문제없이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금융 서비스를 지원한 바 있다.

락펀딩의 정원호대표는 “앞으로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연제작사와 관계자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는 12월 공연을 앞둔 뮤지컬 ‘We Will Rock You’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퀸’의 노래를 바탕으로 제작한 뮤지컬로 제작사에서 캐스팅부터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국내에서 손꼽히는 명작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락펀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