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문화
  • 입력 2019.08.23 17:01

제19회 LG드림페스티벌 개최... 총상금 1200만원 '보컬-댄스 부분 선발'

▲ 제19회 LG드림페스티벌 포스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춤과 음악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제19회 LG드림페스티벌이 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막을 올린다.

구미지역 LG계열사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와 구미시가 공동 주최하고 여성가족부와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후원하는 본 행사는 청소년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고 지역사회 친화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다.

제19회 LG드림페스티벌은 만24세까지 대한민국 청소년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그동안 본 행사를 통해 GOD의 김태우, 10cm 권정렬, 한류스타 황치열, 팝핀여제 주민정, 트로트 가수 류원정 등 많은 스타가 발굴됐다.

각 지역예선을 통과한 팀들은 9월 28일 구미낙동강체육공원특설무대에서 최종 경합을 펼치게 된다. 특히, 올해 결선 행사는 '2019 레저스포츠 페스티벌in구미' 행사와 함께 진행되어 더욱 많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각 부문별 대상팀은 상금 500만원, 금상 300만원, 은상 200만원, 동상 100만원, 장려상 70만원, 인기상 50만원이 각각 주어지며, LG경북협의회장상을 비롯해 여성가족부장관상, 경상북도지사상, 경상북도교육감상, 구미시장상, 후원사인 본스타상등이 대외시상으로 주어진다. 보컬, 댄스 2개 부문으로 진행되는 예선전은 작곡가, 안무가 등의 심사로 오는 31일 대구지역예선(한영아트센터), 9월 1일 서울지역예선(TCC아트센터) 순으로 진행되고 본선은 구미낙동강체육공원에서 펼쳐진다.

참가문의는 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후원사인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본사에서 문의와 접수가 진행중에 있다.

참가접수는 28일까지 LG드림페스티벌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행사 문의는 LG드림페스티벌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