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3.09.13 18:58

박효주, 추석 이웃나눔 행사 참석 모습 포착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 스케줄 불구하고 참석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박효주가 추석을 맞아 이웃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경기 사랑의 열매가 주최한 ‘콩알! 깨알! 함께하는 한가위 송편나눔’공식 페이스북에 배우 박효주가 함께 한 사진이 여러 장 게재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박효주는 2010년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 위촉돼 그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에 참여해왔다. 올해 추석을 맞이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경기 사랑의 열매’ 주최로 열린 중추절 지원행사로 박효주는 작년에 이어 매해 추석 행사에 참석해 저소득층과 새터민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나눔행사에 참석한 박효주(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박효주는 영화 ‘더 파이브’ 후반작업과 함께 오는 10월 열릴 연극 ‘레몬’ 공연을 앞두고 연극연습에 한창이다. 지난 4일 ‘사랑의 열매’ 행사가 있던 당일에도 바쁜 스케줄임에도 불구, 추석연휴를 쓸쓸히 보낼 이웃에 위로와 희망의 말을 전하며 행사에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인근 소외가정을 방문해 직접 만든 송편과 추석음식을 전달하는 등 고운 마음씨를 전하기도 했다.

박효주는 영화 ‘더 파이브’에서 주인공 은아(김선아 분)의 유일한 말벗이자 조력자로 비밀스런 사연을 간직한 '혜진' 역을 맡아 올 가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