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3.09.05 09:37

이범수 태아사진에 '아빠미소', "둘째 임신 소식에 기뻐해"

▲ 이범수가 태아사진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보며 기뻐하고 있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이범수와 부인 이윤진의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5일 한 온라인게시판에는 "이범수 부부 연인 같은 데이트! 태아사진 포착!"이라는 제목으로 이범수와 부인 이윤진이 한 카페에 함께 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범수, 이윤진 부부는 결혼 3년차임에도 서로를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이범수는 자상하게 부인의 입을 닦아주며 여전히 연인 같은 모습을 자랑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얻고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네티즌들의 눈에 포착된 건 이범수의 손에 든 태아 초음파 사진으로 둘째를 임신한 것이 아니냐는 궁금증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에 이범수의 한 측근은 "최근 이범수 부부에게 둘째가 생긴 것이 맞다"며 "이범수와 부인 이윤진 두 사람 모두 둘째 소식에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 이윤진과 결혼한 이범수는 2011년 3월 태어난 첫째 딸이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범수씨 축하 드립니다", "부럽군요", "여전히 신혼부부 느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범수는 최근 자신이 전임교수로 있는 학교의 학생들이 주연을 맡은 금연 소셜무비 ‘꼭두각시’를 연출, 영화감독으로 변신한 가운데 이번 영화는 보건복지부 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