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음악
  • 입력 2011.06.19 09:14

민경훈 옆에 있는 여자는 누구?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 유출

 
인기가수 민경훈이 묘령의 여인과 함께 한 사진이 인터넷 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오후 한 소셜 네트워크에 공개된 이 사진은 민경훈과 한 여인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급속도로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퍼져 다음 텔존, 네이트 판 등 조회수 상위권을 차지하며 더욱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네티즌들과 민경훈의 팬들은 “저 여자는 누구인지 궁금하다” ,”질투가 나려고 한다. 촬영 때문에 저런 포즈를 하고 있는 것 같다”, “저 여자에게 빙의 되고 싶다” , “민경훈이 조금 어색해 하는 것 같다. 안심이다” 등의 질투 어린 시선과 관심이 이어졌다.

 
민경훈 소속사 관계자는 “오는 27일 발매될 민경훈 정규 2집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촬영중인 사진이다” 라며 “현장에서 촬영 금지를 공지 했지만, 일부 스태프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유출한 듯 싶다” 고 밝혔다.

이어 “민경훈과 상대역으로 촬영중인 여배우는 신인 배우 서해림이다. 뮤직비디오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쳤다.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가 탄생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지난 15일 1년 4개월 만에 들려오는 민경훈의 정규 앨범 컴백 소식에 즉시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트 등에서 ‘민경훈’ , ‘민경훈 컴백’ 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는 현상이 나타나 민경훈 컴백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치를 반영했다.

민경훈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은 오는 6월 27일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