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9.06.04 18:06

송혜교, "아름다울 수는 있지만, 우아하기는 어려워"... 화보 촬영 현장 공개

▲ 쇼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송혜교가 우아함을 한껏 뽐냈다.

4일 쇼메가 송혜교와 함께 한 새로운 ‘Grace and Character(그레이스 앤 캐릭터)’ 캠페인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그레이스 앤 캐릭터’ 캠페인 비디오는 배우 송혜교와 함께 쇼메의 아이코닉 뮤즈인 조세핀의 두 가지 면모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개된 캠페인 비디오 속 송혜교는 쇼메의 조세핀 아그레뜨 컬렉션과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컬렉션을 통해 유쾌한 패션 아이콘에서 품격 있는 황후로의 변모를 자유자재로 시도하고 있다.

유쾌하고 세련된 매력을 동시에 지닌 송혜교가 캐주얼하게 레이어링한 조세핀 아그레뜨 링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의상을 고르고 있는 장면에서는 멋스럽게 층층이 쌓아 올린 링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그녀 자신의 진정한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작업에서 송혜교는 쇼메의 아름다운 주얼리를 경험하는 동시에 자신감과 개성 넘치는 현대 여성의 감성을 궁극적으로 표현하며,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파리지앵 하이 주얼리 하우스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의 활동을 기쁘게 표현하고 있다.

쇼메의 영원한 뮤즈 조세핀과 같이 송혜교는 개인적인 삶 전반에서도 ‘그레이스 앤 캐릭터’ 캠페인이 표방하는 진취적이면서도 우아한 삶의 태도를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다.

송혜교는 “아름다울 수는 있지만 우아하기는 어렵고, 그 둘을 동시에 지니면서도 진취적인 태도를 지니기도 어렵다고 생각한다. 우아함과 진취적인 태도, 즉 ‘그레이스 앤 캐릭터’에 담긴 의미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스스로 강한 신념을 가져야 하며, 정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궁극적으로 ‘그레이스 앤 캐릭터’는 삶에 대해 열정적이고 친절하면서도 용감하고 우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캠페인 비디오 촬영을 마무리했다.

한편 송혜교와 함께 한 쇼메의 ‘그레이스 앤 캐릭터’ 캠페인 비디오를 통해 선보여진 조세핀 아그레뜨,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컬렉션은 전국 쇼메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