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9.06.04 11:51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 온라인 편집샵 더블유컨셉 단독 런칭

▲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Beigic)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샵, 더블유컨셉(W Concept)에 6월 3일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더블유컨셉은 유니크한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편집샵으로, 최근에는 ‘뷰티&’ 카테고리를 런칭하며 차별화된 뷰티 브랜드의 입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베이직은 자사 공식몰 외 첫 온라인 유통채널로 더블유컨셉 내 입점을 결정하여 본격적인 국내 유통채널 확장에 나섰다.

베이직은 감각적인 텍스처와 유니크한 향, 심플하지만 시크한 디자인으로 행복한 스킨 케어 루틴을 선사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 “최고의 원료만이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 수 있다”는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스킨 케어 효과가 입증된 공정무역 원료와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직의 대표제품으로는 커피빈 파우더가 효과적으로 피부의 각질제거를 돕는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과 그린 커피빈 오일, 아르간 오일이 피부톤을 밝혀주는 ‘리제너레이팅 오일’이 있다. 최근, 선보인 헤어 스크럽과 마스크 듀오도 끈적이는 두피와 모발을 시원하게 케어해주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베이직은 이번 더블유컨셉의 입점에 대해, “베이직의 첫 온라인 유통채널로 감각적인 디자이너 셀렉샵인 더블유컨셉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국내외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수월하게 베이직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