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음악
  • 입력 2011.06.17 13:34

가수 美, ‘반짝반짝 빛나는’ OST 화제

 
가수 美가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OST 타이틀곡 <반딧불이>를 부르며 또 한번 실력발휘에 나섰다.
이미 ‘나쁜남자’, ‘시크릿가든’ OST를 통해 실력을 검증 받은 美가 MBC 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OST Part4. 타이틀 곡 <반딧불이>로 팬들을 찾아온 것.
 

美는 포맨과 함께 ‘시크릿가든’ OST ‘Here I am’, ‘못해’를 히트시키며 첫 번째 싱글 ‘7월 15일’을 발표, 촉망 받는 신인으로 떠오르며 비, 소녀시대, 4MEN, 김범수 등 많은 실력파 가수들의 공연에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업계에선 이미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해왔다.

<반딧불이>는 집안의 반대로 힘든 사랑을 이어가는 정원(김현주)과 승준(김석훈), 그리고 금란(이유리)의 안타까운 사랑까지 주인공들의 심정을 대변하는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화요비의 ‘마취’, 이정의 ‘사랑을 믿어요’의 작곡가 성환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섬세한 감정처리와 절제된 슬픔을 표현하고 있다.
“극중 승준-정원의 애처로운 사랑과 연민의 마음을 여름 밤 빛을 내는 반딧불이로 표현, 타이틀로 선정하게 되었다. 뛰어난 감정처리는 물론 매력적인 보이스로 이미 수 회 작업을 함께한 美가 가창자로 적합하다고 판단, 함께 하게 되었다.”고 제작사 관계자는 전했다.

집안의 반대와 훼방에도 정원(김현주)-승준(김석훈)이 험난한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 곡 <반딧불이>는 17일 공개, 극중 삽입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