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기자
  • 피플
  • 입력 2011.06.17 13:15

연기학원,본스타 제2대원장 김태원 취임!

위대한 탄생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의 감성멘토! 남자의 자격 국민 엔터테이너, 부활의 김태원이 엔터테이너 교육기관인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의 제2대 원장으로 취임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업계에서도 유명한 연기학원, 가수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제2대 원장으로 취임한 김태원씨는 주입식 교육이 아닌 마음을 움직이고 스스로가 고민하고 발전하는 인간적인 감성 교육을 표방한다. 엔터테이너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그에 맞는 실력을 겸비하여야 하고 결국 엔터테이너
 
란 것도 사람이 하는 일 이라는 것이다. 사람과 교감하는 곳! 사람과 함께하는 자기개발의 장소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요즘은 타고난 재능, 외모만으로 엔터테이너가되던 시대는 지나간것으로 보인다. 대중들의 눈높이와 듣는 귀의 수준이 달라졌다. 그 눈높이와 듣는 수준에 맞는 자만이 훌륭한 연기자, 가수로서의 인정을 받는 시대가 된 것.

아무리 뛰어난 기술이라 할지라도 사람을 상대로 하는 직업이 엔터테인먼트이고 그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야 하는 것이 엔터테인너의 기본으로 본다면 요즘처럼 많은 정보를 취할 수 있고 빠르게 소문이 퍼지는 세상에서는 무엇보다도 자기 관리가 중요하다. 좋은 기술은 좋은 기술자를 만나면 배울 수 있다. 하지만 좋은 기술자이면서 훌륭하고 존경 받는 기술자가 되기는 쉽지 않다. 꿈을 향한 열정과 땀 흘리는 정신, 겸손한 인간미는 자신을 바로 세울 수 있는 집념과 관리능력에서 나온다는 것이다. 이것이 김태원씨가 주장하는 가장 큰 교육의 목표이다. 사람을 세우는 감성멘토링인 것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김태원의 멘토링과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의 만남은 어쩌면 엔터테이너 교육의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강남과 목동 등 국내 8개의 캠퍼스와 미국캠퍼스 등 해외 캠퍼스를 보유한 국내최고 규모의 교육기관으로 내년에 단과대학의 예술대학으로 인허가 신청을 계획하고 있다. 김태원의 감성멘토가 많은 예비스타들에게 공감되어 아름다운 신인들이 나오기를 기대해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