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3.08.26 09:06

김수현 팬사인회 성황리 개최, '에코 캠페인' 관심 부탁

전속모델 브랜드 행사 참석, 국내외 팬들로 인산인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김수현이 팬사인회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수현은 23일 올리브영 홍대입구역점에서 자신이 전속모델로 있는 LG생활건강 '비욘드’의 헬스&뷰티 스토어 전용 라인 ‘오 마이(OH, MY!)’ 시리즈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열린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이 날 싸인회에는 참가자들을 비롯해 김수현을 보기 위해 국내외에서 몰려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요즘대세남’인 김수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 23일 사인회를 연 김수현(런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수현은 사인회에 앞서 현장에 참석한 고객과 팬들에게 “저와 함께 비욘드의‘오 마이’ 라인 론칭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셔서 매우 기쁘고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비욘드의 에코 철학을 담은 다양한 제품과 에코 캠페인 활동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김수현은 행사 진행 내내 사인을 받으러 온 고객 및 팬 한 명마다 특유의 시원한 미소와 함께 직접 인사를 건내는 등 친근하고 다정한 모습을 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전속모델인 김수현과 함께 지속적인 화장품 동물 실험 반대, 멸종 위기 동물 보호 등의 에코 캠페인을 펼치며 소비자들의 공감과 참여를 바탕으로 한 착한 소비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