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9.05.15 16:01

눈썹문신, 자연스러운 결과 이끌어 내려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격적으로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여름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특히 성별과 관계없이 호감형이 되기 위한 외모가꾸기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남성들도 여성들 못지않게 자기관리에 열을 올리는 추세다. 그러나 남성의 경우 여성과는 달리 진한 메이크업을 하기보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뚜렷한 이목구비로 신뢰감을 상승시키는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 기울인다.      

몇 년 사이 최신 트랜드로 자리잡은 내추럴스타일에 맞춰 반영구 눈썹문신도 자연눈썹반영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반 눈썹메이크업과 비교해봤을 때 시간을 공들여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장점 덕분에 남녀 불문하고 호감도가 높아졌다. 

최근 미용기술이 발달하면서 눈썹문신 반영구 기술도 보다 더 업그레이드됐다. 지난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그라데이션, 엠보 기법이 사용됐다면, 최근에는 페더링 기법이 추가되어 보다 자연스러운 눈썹으로 디자인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눈썹 콤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해 찾는 눈썹문신, 좀 더 정교하고 자연스러워 보이도록 하기 위한 반영구 테크닉은 시술경험 및 노하우로 좌지우지될 수 있다. 자신의 머리색, 눈썹색과 가장 가까운 색소를 선택함과 동시에 개개인의 눈썹모양, 얼굴형, 눈썹결 등을 고려한 시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강남 눈썹반영구문신 미케이의원 관계자는 “눈썹문신은 약 2년 정도 반영구적으로 유지되는 것이기 때문에 진행하기 전, 무조건 저렴한 곳을 알아보기보다는 시술경력 및 노하우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자신의 얼굴형, 눈썹결, 근육 등에 맞는 눈썹디자인이 가능한지 그 여부를 먼저 파악한 뒤 진행하는 것이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이끌어 내는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