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3.08.20 16:35

[영상] 이다해, 미편집 미공개 영상 공개로 외국어 실력 ‘입증’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이다해의 외국어 진행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8월6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리바이스의 새로운 여성 청바지 레벨(Revel), 아시아 런칭 행사에 아시아 대표 배우로 참석한 이다해는 출국 전부터 화제가 된 공항 패션을 시작으로 공개된 영상을 통해 다시 한번 외국어 실력을 인정 받았다.

이번에 공개 된 현장 영상은 당시 스태프로 참석했던 관계자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밝혀져 그 동안 공공연하게 알려진 이다해의 외국어 능력이 여과 없이 검증 받은 셈이 됐다.

▲ 유창한 영어를 선보이고 있는 이다해

특히, 이날 행사진행을 돕기 위해 주최측에서 준비한 현장 통역사가 이다해의 출중한 외국어 실력에 묵언수행을 하는 것처럼 비춰져 묘한 웃음을 짓게 한다.

 

이에, 이다해는 “약 7시간에 걸쳐 외국어를 쉼 없이 구사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으나, 아시아를 대표 하는 자리에 한국 배우의 신분으로 참여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영광이고, 자리를 마련해준 관계자 분들께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기회가 생기면 한류를 알리는데 작은 보탬이 되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다해는 최근 다양한 해외 프로모션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 하고 있으며, 현재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