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기자
  • 방송
  • 입력 2011.06.17 10:43

김정민, ‘36-24-35’ 스펙 종결자? 성형의혹?

김정민, 폭풍다이어트 성공, 다이어트로 성형효과까지?

최근 폭풍다이어트를 통해  몰라보게 변신한 김정민이 화제이다. 근 2개월가량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이요법으로 체중을 무려 5KG을 감량하였다.

특히 이번 폭풍 다이어트로 인해 달라진 모습에 그녀는 성형의혹까지 받고 있는 상황. 하지만 성형이나 의학의 힘을 빌리지 않고 바쁜스케쥴에도 불구하고 혹독한 운동과식단조절등을 통해 오직 체중감량만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전해진다.

 

1달전 방송되었던 장면과 지금 모습은 사뭇 다른 모습이다.

이에 김정민은 지난 6월 초 충남 태안 안면도의 위치한 펜션에서 진행된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비키니 패션 화보 촬영에 나섰다. 이번 화보는 지난 5월 오픈하여 자신이 직접 운영중인 인터넷 쇼핑몰 ‘허니머핀’(www.honeymuffin.co.kr) 여름 신상품과 비키니 촬영을 위한 것. 이에“직접 국내를 비롯 해외 여러 각지의 이번 여름 비키니 패션을 철저히 분석하며 신상품들을 선별했다”,“여름 해변과 수영장을 찾는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고 자신감을 줄수있는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이에 현장 포토그래퍼에 말을 인용하면 “다이어트 얘기를 들었을때 정말 깜짝 놀랐다.그녀의 노력과 끈기에 박수를 쳐주고 싶고 사진작업하면서 보정할 부분이 거의 없어서 다시 한번 더 놀랐다며” 그녀의 노력을 칭찬하였다. 

소속사 로그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정민은 이번 다이어트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지 몰랐다며 쑥쓰러워 하고 있고 대중들에게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할 자리도 마련하는중이다. 현재 방송과 쇼핑몰을 운영하며 정신없이 지내고 있다. 쇼핑몰은 오픈한지 1달여 가량 되었는데 현재 한달만에 뚜렷한 매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며 대중들의 기대와 성원을 당부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힘을 빌리지 않고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으로 만 5kg감량을 하셨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어쩐지 옷빨이 잘살더라”, “다이어트로 성형효과까지? 놀라운 다이어트의 힘”, “폭풍 다이어트 비법이 뭐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