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14 19:43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 ‘엉뚱소녀’ 스틸 컷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고다 이순신’ 후속으로 오는 8월31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 제작 ㈜드림이앤엠)이 극중 ‘왕가네’ 셋째 딸 왕광박 역으로 열연하게 될 배우 이윤지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1남4녀의 딸 부잣집 ‘왕가네’에서 광박은 선도 안보고 데려간다는 셋째 딸. 내숭 없고 똑 부러진 소리도 곧잘 해 바람 잘날 없는 왕가네에서 1인 다역의 해결사 노릇을 톡톡히 해냈다.

7년차 교사에 접어든 그녀에게 아직 못 다 이룬 꿈이 하나 있다. 그것은 바로 작가. 그리하여 최고로 안정적인 꿈의 직종인 교사직을 과감하게 때려치우고 꿈을 위해 백수 생활에 돌입한다. 이에 광박이 꿈을 향해 가는 좌충우돌 도전기도 ‘왕가네’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이번에 공개 된 사진 속 이윤지는 작가 비주얼을 위해 갖출 건 다 갖췄다. 두터운 검은 테 안경과 자신의 이니셜 스티커가 박힌 노트북이 그것. 그러나 글이 풀리지 않는지, 모니터를 진지하게 응시하면서도 안절부절 못하는 허당끼 가득한 광박이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시키고 있다. 진지하고 순수해서 더 귀여운 4차원 광박이다.

“왕광박은 귀엽고 당차면서도 때때로 엉뚱하기도 한 팔색조 매력의 인물이다”라고 자신의 배역을 자랑스럽게 소개한 이윤지는 “이런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 것은 제 인생에 있어서도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고 요즘 몸소 더욱 느끼고 있다”며 해맑은 미소를 지어보였다.

▲ ‘왕가네 식구들’ 셋째 딸 왕광박 역으로 열연하게 될 배우 이윤지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제공:드림이앤엠)

이어 “‘왕가네 식구들’ 팀은 연습도 엄청 많이 하기로 유명하다. 하지만 대선배님들께 배울게 정말 많다. 그래서 하루가 다르게 발전해나가는 것을 느끼니 그만큼 더욱 행복하다”라는 그녀는, 그래서 촬영장에서 언제나 방실방실 스태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미소바이러스’다.

한편 ‘왕가네 식구들’은 처월드, 연어족, 학벌지상주의, 편애, 삼포세대 등 2013년 가족 문제를 현실적으로 그려낼 ‘패밀리얼리즘’ 드라마다. 백수 남편 때문에 맘 고생하는 둘째 딸, 난데없이 백수를 선언한 셋째 딸에 이어 잘 나가던 큰 딸네마저 쫄딱 망해 처가살이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왕가네 가족 이야기를 그린다.

주말 시청률의 여왕 문영남 작가와 유쾌한 재미의 연출력을 선보인 진형욱PD가 ‘수상한 삼형제’ 이후 3년 만에 또다시 의기투합, 이미 방송가 안팎에서는 ‘대박 입소문’이 날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