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6.17 10:08

‘누나들의 영원한 남친’ 정일우의 로열 패밀리 대공개

정일우의 로열 패밀리 가족들이 밝혀진다. 

SBS E!TV 연예검증쇼 <스타Q10>에서는 누나들의 영원한 로망 정일우의 숨겨진 럭셔리 가족 이야기를 공개한다.

결혼하고 싶은 남자의 또 다른 조건으로 외모, 성격, 능력과 함께 배경을 빠뜨릴 수 없다.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남자, 정일우의 가족들이 화려한 스펙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어 화제다.

그는 방송을 통해 아버지가 검도부장을 지낸 바 있다고 언급한 적이 있고, 그의 외할아버지는 종합병원의 원장이라는 사실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이야기다.

 

무엇보다 정일우의 어머니는 고대 직물 연구소 소장을 지낸 바 있으며, 한국의 미학, 미술사 분야에 수여하는 우현학술상 부문에서 수상할 정도로 국내 직물 분야에서는 권위자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스타Q10> 제작진은 정일우의 어머니가 현재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한국전통문화학교를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오랜 기간 결혼 중매를 해온 전문 중매사에게 직접 듣는 결혼하고 싶은 남자들의 신랑감 순위 또한 밝힌다.

그밖에 이번 회에서는 ‘독신주의 여성의 마음마저 흔들리게 할 완벽한 조건을 가진 엄친아 스타들’에 관한 질문들을 6가지 키워드로 파헤쳐본다.

MC 이해인이 연예계의 핫한 소식들만을 골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줄 연예 뉴스의 새로운 혁명, <스타Q10>은 SBS E!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