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9.04.16 12:35

가정의 달, 입가주름 리프팅 등 안티에이징 시술 관심 높아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정의 달인 5월이 다가오면서 효도선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그 동안 건강식품 혹은 용돈에만 그치던 선물이 부모님의 외모를 가꿔주는 시술 선물도 고려 대상이 되고 있다. 

특히 나이가 들면 도드라지는 입가주름 교정 시술과 동안 얼굴에 도움을 주는 풀페이스 보톡스&필러 등 다양한 시술이 관심을 얻고 있다.      

▲ 노벨라 클리닉 노정임 원장

마리오네트 라인, 세로형 주름인 스모커스 라인, 턱과 늘어진 볼 아래 부분 사이 움푹 들어간 부분을 칭하는 프리자울 설커스로 나뉘는 입가주름을 교정하려면 볼륨의 회복과 함께 피부 자체의 구김을 치료해야 하기 때문에 단순히 피부 아래의 지방층에 일반적인 필러로 볼륨을 채우는 것으로는 어려울 수 있다. 얕은 주름의 형태인 구겨짐과 이에 연관된 피부 탄력, 질감을 개선시키는 것이 관건이다.      

평촌피부과 노벨라클리닉 노정임 원장은 “입가주름 시술은 통증이 심하지 않고 시술 중 약간 불편한 정도일 뿐 일상 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아 비교적 간단하게 시술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풀페이스 보톡스&필러는 이마, 미간, 눈꼬리 주름, 눈 밑 주름, 광대, 턱과 같은 얼굴 내 다양한 피부의 탄력 및 잔주름 개선을 돕는다. 시술 시간은 30분 내외로,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체내에서 분해되는 PLA 성분의 특수한 의료용 실을 이용한 리프팅인 ‘실루엣 소프트’는 자연스러운 볼륨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노정임 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들의 피부 노화를 개선하기 위해 효도시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나이드신 분들은 단순히 예뻐지기를 원하기 보다 좋은 인상을 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개개인의 주름 상태, 생활 패턴, 미의 기준 등에 맞춰 섬세한 시술이 이루어지도록 의료진과의 전문적인 상담 후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