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3.08.08 15:05

이다해, 리바이스 여성 청바지 ‘레벨’ 런칭 행사 참석 '호응'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이다해가 지난 6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리바이스의 새로운 여성 청바지 레벨(Revel)의 아시아 런칭 행사에 아시아 대표 배우로 참석했다.

이다해는 공식 런칭 행사에서 완벽한 청바지 핏과 바디라인으로 첫 등장부터 미디어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패셔니스타답게 인디고 데님 팬츠와 데님 블라우스의 매치로 세련된 데님 온 데님 스타일을 선보인 이다해는 평소 자신만의 데님 스타일링 팁, 운동 방법 등도 공개했다. 특히, 통역없이 행사 내내 유창한 중국어와 영어를 구사해 역시 ‘이다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 제공:리바이스

이번 행사에는 중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약 100여 개의 영향력 있는 아시아 패션 미디어가 참석해 리바이스 레벨 런칭 및 이다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레벨 런칭 행사는 이다해와의 토크쇼 외에도 모던 댄스가 접목된 모델들의 독특한 패션쇼와 프리젠테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다해는 “평소 옷장을 한 가득 채울 정도로 좋아하는 청바지 마니아로써 완벽한 핏을 만들어 주는 리바이스 레벨의 런칭이 누구보다도 반갑다”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레벨의 뮤즈로써 레벨의 매력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많은 여성들이 레벨을 통해 스스로의 바디라인을 더 사랑하고 자랑할 수 있길 바란다”고 행사에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이다해가 반한 청바지, 리바이스 레벨은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