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6.16 09:56

김현중, 댄서들의 파워풀한 안무 한눈에 확인

김현중이 타이틀곡 ‘브레이크다운(BREAK DOWN)’의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9일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각 방송사 음악방송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화려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김현중은한포털사이트음악페이지를통해타이틀곡‘브레이크다운(BREAK DOWN)’의 안무 연습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3분 30여 초의 영상은 지난 7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쇼케이스의 최종 리허설 당시 첫 공개된 영상으로 거울을 마주하고 있는 김현중과댄서들의안무연습장면을담은것.
 
회색 후드티셔츠에 검정색 모자를 쓰고 안무에 열중하고 있는 김현중을가까이에서촬영한영상으로‘브레이크다운(BREAK DOWN)’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한눈에 보여주고 있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현중은 이번 앨범을 위해 5개월 여 동안 강도 높은 안무 연습과 라이브 연습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난이도 높은 거칠고 절도 있는 안무 동작을 소화하면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야 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노력을 쏟아 부었다는 후문이다. 
 

 

‘브레이크다운(BREAK DOWN)’ 안무 연습 영상은 동영상 사이트와 팬카페 등에 급속도로 퍼지며 댓글과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팬들이 직접 제작한 ‘브레이크다운(BREAK DOWN)’ UCC가 올라오는 등 반응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연습도 방송처럼 하는 우주신 김현중최고(ID: skskfdl21)”, “안무도 완전 멋지고 노래도 대박!(ID: 팬더)”, “절제된 아우라가 있는 댄스와 사운드(ID: 지노비아)” 라는 글을 남기며 아낌없는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김현중은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음반판매 부문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