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스타데일리뉴스
  • 공연
  • 입력 2011.02.21 13:24

시크릿 가든, 3월 12일 대규모 2차 콘서트 개최

드라마의 감동을 더하는 무대 연출 선사

 
지난 1월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마지막 방송분과 연계된 시크릿 가든 OST 콘서트는 드라마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하는 많은 관심으로 화제가 되었다. 아이돌 스타의 대형 콘서트의 예매 공지 조회수를 상회하는 조회수와 2천 석 전석이 단 5분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였다.

시크릿 가든 OST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대표 정승우)은 지난 1월 콘서트에서 보여 주지 못한 규모 있고 다양한 연출을 선보일 수 있는 2차 대규모 콘서트를 제작 중이다. 오는 3월 12일(토) 1만석 규모의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시크릿 가든 OST 콘서트’(부제 SECRET GARDEN AMAZING COCCERT) 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콘서트의 본격적인 콘서트라고 볼 수 있다.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에 따르면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공연 프로모터들에서도 투어 콘서트를 요청하는 문의가 올 정도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열기는 뜨겁다.

보다 화려한 무대와 출연진으로 식지 않은 드라마의 열기를 확인 할 수 있는
대규모 콘서트

이번 콘서트에서는 드라마의 OST 참여 하였던 백지영, 김범수, 포맨, 이루마, BOIS, 요아리, 美 등이 대거 출연한다. 또한 OST의 프로듀싱을 담당하였던 바이브의 윤민수와 가수 팀도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배우 현빈의 출연이 궁금증을 낳고 있으나, 아쉽게도 시크릿 가든 OST 콘서트는 현빈이 군입대를 한 이후에 개최된다.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은 현빈의 빈자리를 메울 수 있는 현빈의 특별 영상을 제작하여 콘서트 무대에서 시현할 예정이다.

 

대규모 공연에 걸맞은 스텝으로 구성되어,
드라마의 감동을 더하는 무대 연출 선사

이번 콘서트의 부제 ‘어메이징한 콘서트’답게 기존 드라마 OST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롭고 놀라운 무대 연출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베토벤바이러스 OST 콘서트로 관객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낸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하며, 비(Rain) 투어 전담 및 김준수 뮤지컬 등 수준 높은 공연 연출로 이름 난 연출팀이 가세 하였다. 드라마에서 현빈(김주원분)과 하지원(길라임분)의 영혼이 뒤바뀌는 손간 쏟아지던 비가 무대에서 실현 되고 현빈(김주원분)의 집으로 설정된 대저택과 아름다운 정원을 표현하는 무대디자인 등 드라마의 재미 있는 요소를 무대에서 구현한다. 또한 극중 현빈(김주원분)이 실제 탔던 차량이 무대에 등장하고 10인조 밴드와 24인조의 오케스트라의 참여로 주옥 같은 OST들의 생생한 라이브를 느낄수 있을것이다.

드라마에선 볼 수 없었던 영상..그리고 Secret Guest

드라마 OST 콘서트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재미는 영상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드라마 일반적인 편집 영상이 아닌, 드라마 관련 영상을 활용하여 출연진의 노래와 무대연출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연출을 선보인다. 그 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메이킹 필름과 NG컷 등 드라마의 재미 있는 영상은 드라마 OST의 감흥을 배가 시켜 줄 것이다. 또한 공연 당일에만 공개 되는 Secret Guest를 만나 볼 수 기회도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