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3.08.03 16:48

'나인뮤지스', 오리온 중국 광고 메인 발탁.. '동양적 마스크' 섹시 어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나인뮤지스가 오리온의 중국 지역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다.

▲ '나인뮤지스' 경리(제공:스타제국)
나인뮤지스는 최근 오리온의 중국 지역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한국에서 광고 음악을 녹음하고 뮤직비디오 형식의 영상과 광고 영상 촬영을 진행하였고, 현재 중국 지역에 광고 영상이 플레이 되고 있다. 중국의 유투브 채널 격인 요쿠(youku) 사이트 (http://v.youku.com/v_show/id_XNTkwMjY5NDky.html)에서 광고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나인뮤지스는 오리온의 감자칩 스낵인 ‘스윙칩 김치맛’의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되었으며, 3분 40초 분량 가량의 영상에서 나인뮤지스는 광고 음악인 ‘아오투송 (Aotu Song)’에 맞춰 섹시 댄스를 추며 감자칩이 올록볼록함을 강조한다. ‘아오투(凹凸, Aotu)’란 올록볼록함을 뜻하는 중국어로 감자칩 표면이 평탄하지 않고 올록볼록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내세운 단어로 나인뮤지스가 추는 섹시한 댄스 동작으로도 표현이 되고 있다.

 
특히,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메인으로 등장하여 남자 모델과의 로맨스를 펼치는 장면이 인상 깊다. 경리는 한국에서도 동양적인 섹시한 매력에 귀요미 매력까지 갖고 있어 인기가 많은 멤버이며, 마스크가 애니메이션 캐릭터 뮬란과 닮아 ‘섹시 뮬란’이라고 불릴 정도로 중국인들이 매우 좋아할 외모의 소유자이다. 광고 영상에서 경리는 동양적인 마스크에 서구적인 몸매로 섹시한 매력과 귀여움까지 어필하며 13억 중국인들을 사로잡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