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9.03.12 10:21

'영재발굴단' 스타강사 차길영, 대전극동방송 30주년 기념 공부콘서트서 수학 공부법 강연

▲ 세븐에듀 스타강사 차길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전문 인강사이트 세븐에듀는 오는 16일 청소년들을 위한 대전극동방송 30주년 기념 공부콘서트에서 스타강사 차길영이 '수학을 잘하는 7가지 방법'이란 주제로 수학 공부법 강연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카이스트가 위치한 대전은 교육도시로 불릴 만큼 교육열이 높은 도시로 유명하다. 인구대비 박사 학위 취득자가 서울보다 많은 대전은 정부청사 등지에 근무하는 고위 공무원들의 영향으로 날이 갈수록 교육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대전 극동방송은 개국 30주년을 맞아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콘서트를 개최해 스타강사 차길영의 수학 공부법을 강연을 진행한다.

'수학을 잘하는 7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스타강사 차길영의 강연에선 '왜 수포자로 전락하는가', '수학 응용력을 키우는 법', '수학문제집을 많이 풀어도 점수가 안 오르는 이유', '개념노트가 있는가?', '순간 집중력을 키워라!', '말이 씨가 된다!' 등 실용적인 주제들을 통해 학생들이 시행착오를 줄이고 학습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알짜배기 정보들이 아낌없이 소개된다. 또한 강연 후 실용음악과 남·여 교수 7명으로 꾸려진 아이빅 밴드의 특별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차길영 강사는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에 출연한 수학전문가이자 수학인강 스타강사로서 오프라인에서 직접 가르친 학생들 대상으로 서울대 190명을 비롯해 카이스트, 포스텍, 연세대, 고려대 1,500명 이상을 배출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강사는 “카이스트에서 석사, 박사 과정을 밟는 동안 공부에 대한 열정을 가진 대전 학생들을 만날 기회가 많았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최신 입시 트렌드와 효과적인 수학 공부법을 익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븐에듀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고1, 고2를 위한 3월, 4월 수학 공부법'을 세븐에듀 홈페이지 및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세븐에듀는 실제 중간고사, 기말고사에 출제된 문제로 구성돼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내신대비 실전훈련 20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청소년을 위한 공부콘서트는 전화, 문자, 카카오톡을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무료로 등록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