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스포츠
  • 입력 2019.03.11 02:12

[UFC] '미스터 퍼펙트' UFC 강경호가 삼겹살 배달?

2019년 상반기 ‘한돈자조금’ TV광고 모델로 등장, ‘국가대표 컨셉’ 자기관리 철저한 한돈 딜리버리맨 역할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돼지고기 광고에 UFC 강경호가?

▲ 한돈자조금 제공

최근 TV 전파를 타고 있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의 2019년 상반기 TV광고에 UFC 강경호(부산 팀 매드) 선수가 등장해 화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한돈농가들의 비영리단체로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국민들에게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강경호가 나오는 이번 2019년 상반기 한돈 광고는 ‘밥상위의 국가대표 한돈’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각 분야에서 노력하는 한돈인이 모델로 등장한다.

강경호는 ‘국가대표의 자기관리’편에 ‘365일 24시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한돈 딜리버리 맨으로 등장해, 신선한 한돈 이미지를 부각하는 역할을 한다.

이번 강경호의 광고 출연은 한돈자조금 측에서 모델을 공개 모집했고, 강 선수가 오디션에 참여하면서 이루어졌다.

▲ 강경호 인스타그램

실력과 외모 모든 걸 갖춰 ‘미스터 퍼팩트’라는 별명을 가진 강 선수가 국민 대표 먹거리인 한돈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

이번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강경호 직업 바꾼 줄?” “미스터퍼팩트 배달도 퍼팩트하게” “저 배달 내가 받고 싶다” “한돈에 더욱 믿음이 간다” 등 재미있는 반응을 나타냈다.

▲ 강경호 인스타그램

한편, 강경호는 지난 달 10일(한국시각) 호주 멜버른 로드 레이버 아레나에서 열린 종합격투기대회 UFC 234 언더카드 밴텀급 3라운드 경기에서 일본의 이시하라 데루토에게 1라운드 승리를 거두며 ‘일본 킬러’임을 입증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