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3.07.25 09:21

최진혁, 38,387:1경쟁률로 당첨된 팬과 '특별한 영화 데이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구가의 서' 최진혁이 팬과 특별한 영화 데이트를 통해 '로맨틱남'으로 변신했다.

지난 7월 18일 진행된 '최진혁과 영화 데이트 이벤트'에 당첨된 단 1명의 팬과 로맨틱한 저녁 식사 및 영화 데이트를 가진 것.

이는 '구가의 서'를 통해 '월령앓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최진혁이 팬을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로, 무려 38,387:1의 경쟁률을 기록해 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치열한 경쟁률 속 행운의 기회를 쟁취한 데이트 상대는 23살의 여대생. 최진혁은 따뜻하고 배려 넘치는 모습으로 행운의 주인공에게 잊지 못할 꿈 같은 하루를 선사했다.

7월 24일 저녁, 강남의 한 레스토랑 겸 영화관에서 진행된 이번 영화 데이트에서 최진혁은 화이트 계열 의상을 입고 등장,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데이트를 이끌어 갔다. 

▲ 최진혁이 38,387:1경쟁률로 당첨된 팬과 특별한 영화 데이트를 통해 '로맨틱남'으로 변신했다.(제공:레드브릭하우스)

최진혁과 로맨틱한 영화 데이트의 주인공은 "처음 최진혁씨와의 영화 데이트에 뽑혔을 때, 머리 속이 하얘질 정도 깜짝 놀라고, 주위 사람들도 모두 부러워했다”라며 “직접 만나서도 실감이 안 났고, 많이 떨렸지만 꿈과 같은 하루였다. 제가 어색하지 않도록 배려해주고, 따뜻하게 대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데이트 소감을 전했다.

또한 최진혁도 “굉장히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팬과의 영화 데이트는 처음이기에, 저 또한 특별한 하루였던 것 같다. 앞으로 더 많은 팬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팬과의 특별한 영화 데이트로 로맨틱한 매력을 선사한 최진혁은 드라마 '구가의서'의 종영 후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방송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 출연을 확정했다.

한편, '최진혁과 영화 데이트 이벤트'는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진행되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