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패션
  • 입력 2013.07.12 18:43

이종석-김우빈 수트 화보 공개, ‘완벽한 핏+카리스마 표정’..’女心 자극’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이종석과 김우빈의 야성미 넘치는 표정이 담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이종석과 김우빈은 최근 F/W 화보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한껏 발산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델 출신답게 이종석과 김우빈은 서로 다른 매력의 포즈를 취하며 블랙, 그레이의 톤온톤 매치를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잘 표현 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톤이 다른 그레이 수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며 서로 다른 매력을 뽐냈다. 이종석은 라이트한 그레이 수트에 타이를 하지 않은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장난기 어린 눈빛으로 포즈를 취했다. 김우빈은 포멀한 다크 그레이 컬러의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리스마 있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 배우 이종석과 김우빈의 야성미 넘치는 표정이 담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제공:트루젠)

또 다른 화보에서 두 사람은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한 코트와 실용적인 패딩 재킷을 입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두 사람은 각자의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이날 하루 종일 이어지는 촬영에서도
이미 드라마 및 동반 CF 촬영으로 두터워진 동갑내기 우정을 과시하며 시종일관 서로 장난을 치며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종석은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박수하 역으로 출연 중이며 김우빈은 지난 10일 신인 걸그룹 투아이즈의 타이틀곡 '까불지마' 뮤직 드라마에서 격렬한 격투신을 선보여 눈길을 끈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