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9.01.29 09:58

칼로바이, 피부 건강 도움 '히알루론산 모이스처 다이어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많은 이들이 푸석해지는 피부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 이처럼 습도가 낮아지는 겨울철에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 중 하나가 피부 건강이다. 특히 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와 같은 오염물질들로 인해 평소 건강한 피부를 가진 이들조차도 불편함을 겪고 있다.

그 동안 피부보습을 위해 수분감을 높이는 화장품을 찾아왔지만 최근엔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울 수 있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이너뷰티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히알루론산은 삼투 활성도가 높아 피부 진피 층까지 신속하게 스며들어 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성분이다. 따라서 피부 탄력과 미세 주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이에 다이어트식품 브랜드 칼로바이는 자외선에 지친 피부와 다이어트가 동시에 관리 가능한 ‘히알루론산 모이스처 다이어트’를 선보였다. 또 녹차추출물, 알로에 전잎, 비타민 성분도 담았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과거에 피부 건강을 생각 했을 때 자연스레 화장품을 떠올렸다면, 이젠 먹으면서 관리하는 이너뷰티 제품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칼로바이의 ‘히알루론산 모이스처’를 통해 피부와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칼로바이' 히알루론산 모이스처 다이어트는 위클리 이벤트 진행으로 최대 6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칼로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