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9.01.18 08:23

김청경 뷰티브랜드 리즈케이, 이보영 브랜드 모델 발탁

▲ 이보영 (리즈케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리즈케이 바이 김청경(이하 리즈케이)은 2019년 브랜드의 얼굴로 이보영을 선정했다. 

리즈케이는 "완벽한 미모로 한시대를 대표하는 여배우 이보영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통해 연기의 깊이를 더해가는 모습이 리즈케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하다고 생각하여 뮤즈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화려한 배우 이보영과 따스한 인간 이보영의 매력이 리즈케이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리즈케이를 런칭하고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는 김청경 대표는 국내 1호 메이크업아티스트이자 1982년부터 방송과 광고 현장에서 수많은 톱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전문가로 유명하다. 얼굴이 가지는 아름다움의 기본은 본래의 피부, 깨끗하고 빛이 나는 피부에서 출발한다는 메이크업 철학을 바탕으로 누드 메이크업을 개발한 주인공이기도 하다. 특히 2014년에는 메이크업은 얼굴에 행운을 담아준다는 자신의 신념을 담은 저서 ‘메이킹 포춘’을 출간했다.

한편 런칭 이후 홈쇼핑에서 1백회 이상 매진을 기록한 마법의 노란병 세럼이라 불리는 안티에이징 해결사 ‘퍼스트C세럼’, 한번의 터치로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주는 신개념 쿠션 ‘퍼스트C 컬러베일쿠션’, 비타민C와 비타민E가 만나 뛰어난 시너지 효과로 어린 피부로 리턴 해주는 ‘퍼스트C 비타민E 앰플’, 하루 한 장씩 친환경 특허원단으로 비타민 케어를 해주는 퍼스트 씨 비타민 E 마스크 등의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지난 해 론칭한 메이크업 라인 ‘잇다’ 등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리즈케이 제품은 김청경 헤어페이스 각 지점 및 리즈케이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