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9.01.10 18:39

디엔컴퍼니, '하나인(HANAIN) HA필러' 2종 런칭

▲ 하나인(HANAIN) HA필러 (디엔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에스테틱 그룹 디엔컴퍼니는 기존 필러 제품의 장점을 통합한 '하나인(HANAIN) HA필러'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나인(HANAIN) HA필러는 얼굴의 라인을 강조하는 시술에 용이한 바이파직(Biphasic) 제품으로, 기존 바이파직 제품에서 안전성과 유지력, 편의성을 향상시킨 주사형 의료기기이다.

디엔컴퍼니 측은 하나인 HA 필러는 미국 식약청(FDA)과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EDQM)에서 인증받은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원료가 되는 히알루론산은 본래 체내를 구성하는 물질로서, 피부 성분과 매우 흡사하고 일정 기간이 지나면 인체 내에서 분해돼 사라지기 때문에 자연스럽다는 특징이 있다. 이런 원료의 장점을 최대로 발현시키기 위해 하나인 HA필러는 고순도정제기술을 적용해 공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순물 함유를 차단시켰으며, 내독소 단위 레벨을 낮췄다. 

또한 하나인은  NSH(Network control & Special formulation & High purity) 3Tech 기술 공법을 통해 안전성과 지속성을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하나인 HA필러 제품은 용도에 따라 Step 01, Step 02 등 총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Step 01은 입자가 미세하고, Step 02는 입자가 큰 라인으로 구성돼있다. 

디엔컴퍼니 하나인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필러 선택 트렌드는 모노파직(Monophasic), 바이파직(Biphasic) 제품을 명확하게 구분하기보다 모노파직 제품이지만 바이파직의 장점을 가진, 또는 바이파직 제품이지만 모노파직의 장점을 가진 제품을 선호한다"며 "뷰티 에스테틱 시장을 분석해 얼굴선이 돋보일 수 있는 시술에 효과적인 바이파직 타입을 선택했고, 주입감을 개선시켜 기존 바이파직 필러들과 차별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