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동현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3.06.19 11:13

박지성, 김민지 SBS 아나운서와 '열애중'

'풋볼매거진' 진행 아나운서, 영국에서 박지성 취재한 적도 있어

▲ 축구선수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의 열애 사실이 밝혀졌다.(출처 QPR, SBS)
[스타데일리뉴스=임동현 기자] '캡틴' 박지성(32) 선수와 SBS '풋볼매거진 골!'을 진행한 김민지(28) 아나운서가 연인이라는 보도가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오전 한 매체에 따르면 박지성과 김민지가 18일 밤 한강시민공원에서 DMB로 이 날 열린 한국과 이란의 월드컵 최종예선 전반전을 같이 본 후 청담동의 한 커피숍에서 같이 커피를 마셨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서로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빗길을 걸어가는 사진을 실으며 박지성과 김민지의 열애가 사실임을 보여줬다.

또한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사실상 결혼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는 것도 공개했다.

이에 대해 일단 SBS 아나운서실 측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지만 현재 전화 연결이 되지 않아 자세한 상황은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

박지성의 연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민지 아나운서는 SBS '풋볼매거진 골!'과 '생방송 투데이'를 현재 진행중이며 지난 프리미어리그 시즌 당시 직접 영국에서 박지성을 취재하기도 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민지 아나운서 로또 맞았네", "남이 결혼한다는데 가슴이 시원해지는 것은 처음", "축하해요 캡틴박" 등의 댓글을 달며 박지성의 열애를 축하하는 분위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