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생활
  • 입력 2013.06.18 07:38

지드래곤 ‘우쭈쭈’, '라소'에게 아빠미소?

▲ 제공=코카콜라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지드래곤이 자신의 애완견 가호를 닮은 ‘라소’를 향해 ‘우쭈쭈’ 하는 모습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월드투어 ‘One Of A Kind’ 일정을 마치고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 촬영현장을 찾은 GD는 촬영 대기중인 가호 닮은꼴 ‘라소’를 보자마자 생기를 되찾으며 행복한 얼굴을 감추지 못했다. 강아지를 워낙 좋아하는데다, 바쁜 해외 일정 속에 가호와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던 GD는 어릴 적 가호를 닮은 7개월된 라소를 보고 하트 눈이 되어버린 것.

 
촬영 내내 라소 곁을 떠나지 않았던 지드래곤은 현장 스텝이 다가와 “라소 눈을 보니 잠이 오는것 같다”고 하자 같은 종을 키워본 경험자답게 주름이 많은 ‘라소의 이마’를 한껏 치켜 올려주며 “촬영할 땐 저도 안 졸아요~”하고 재치있게 라소를 대변했다.

태어난 지 7개월이 된 ‘라소’는 지드래곤 가호와 같은 ‘차이니즈 샤페이’의 종. 이번 촬영을 위해 특별히 공수된 라소는 중국이 아닌 ‘뉴욕 출생’인 것이 특징이며, 몸에 비해 큰 머리와 쭈글쭈글한 외모를 앞세워 사람들에게 파고드는 것이 라소의 최고 애교필살기다. 아니나 다를까 ‘찡긋’하게 실눈을 뜨고 자신에게 부비부비(?)를 하는 라소의 재롱에 미소가 번진 지드래곤은 “나 지금 라소에게 조련당하고 있는 거지?”라고 말해 라소의 매력에 푹 빠졌음을 인정했다.

 
한편 지드래곤과 라소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지드래곤이 강아지를 정말 좋아하는군”, “라소 참 재밌게 생겼네”, “지드래곤의 아빠 미소ㅋㅋ”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